THE ULTIMATE GUIDE TO 데일리벳

The Ultimate Guide To 데일리벳

The Ultimate Guide To 데일리벳

Blog Article

조 교수는 “염소 농가는 소규모도 많지만 사육규모의 편차가 크다”면서 “개식용 금지의 여파가 염소 사육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

외부에 있는 휴양마도 수술이나 입원관리가 필요하면 저희가 치료하기도 합니다.

언어학적인 관점에선 "의"가 중복되지 않는 법수의학이 더 맞을거 같긴 한데, 아니면 동물법의학 이라고하든지 했어야했는데.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알리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림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수의계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국민여론 형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세미나·학회 뉴스

④ 회사는 다수 회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전통보 없이 게시물 데이터 분리, 게시판 이동 등의 기술적 조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심재호 경상국립대 신임교수 “기본 안과 진료 가능한 수의사 양성하겠다”

당시에는 지금처럼 동물에 대한 문화가 발달하지 않았고, 수의사 직업에 대한 존중도 크지 않았던 시절이었습니다. 다른 농장동물의 경우, 비용이 많이 발생하면 끝까지 치료하지 않는 것과 달리 마사회는 비용과 관계없이 끝까지 연구하고 치료를 할 수 있는 여건이 됐습니다. 그것이 매우 큰 메리트로 느껴졌어요.

고등학교 때 선생님께서 수의학과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어릴 때부터 강아지, 고양이 등 많은 동물을 키워서 그런지 학과 추천을 받았을 때 전혀 거부감이 들지 않더라고요. 그렇게 수의대에 진학하게 됐습니다.

데일리벳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 데일리벳은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조 교수는 “전염병을 통제해야 하는 입장에서도 염소는 큰 걱정거리”라며 “염소 업계에 수의사가 없다. 소나 돼지와는 다르다”고 지목했다.

자유 병원매매 수의대생 전용 수의사 전용 재테크 행사·세미나·학회 데일리벳 뉴스

진료기록 열람의 취지는 알겠습니다만.. 무슨 근거로? 진료기록을 제공해야하는지? 정부에서 의료보험처럼 지원해주는 것도 아니고 식당에서 레서피 제공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Report this page